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CE 침대

이용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에이스침대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에이스침대 의 홈페이지(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와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 (2) 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
  • (3) 가입 :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 (4) 회원 :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 (5) 이용자번호(ID) :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 (본인인증을 거친 1인에 한해 하나의 ID만 발급 가능함)
  • (6) 비밀번호(PASS 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 (7) 이용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1) 이 약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공지 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3)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1)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 (2)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공지 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3)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6조(서비스의 중단)

  •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2)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서비스” 제공 화면을 통해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3)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제7조(회원가입

  • (1) 이용자는 "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2) "사이트"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①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③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④ 기타 회원으로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사이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8조(회원정보의 변경)

  • (1) "회원"은 "사이트"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회원의 탈퇴는 회원본인이 직접 "사이트"에서 "사이트"가 정한 방법에 따라 탈퇴요청을 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이 탈퇴하는 경우, "회원"이 "사이트"에서 작성한 "게시물"중 쪽지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퍼가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 (3)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탈퇴를 처리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탈퇴 전에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9조(회원의 개인정보보호)

  • (1)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이트"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① 경품 및 사은품 등 기타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③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 ④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 (2) "회원"은 언제든지 "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사이트"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3) "사이트"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0조(이용제한 등)

  • (1)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사이트"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 정지, 회원자격 상실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2)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즉시 경고 또는 "회원"자격을 일시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①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②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③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④ 기타 다음과 같은 행위 등으로 "사이트"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사이트"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가. "사이트"의 운영과 관련하여 근거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고 "사이트"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나.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폭언, 협박, 음란한 언행 기타 인과관계가 입증되지 않는 피해에 대한 보상(적립금, 현금, 상품) 요구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3) "사이트"가 "회원" 자격을 제2항의 제재를 취한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4) "사이트"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하고 영구히 재가입이 거부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5) "사이트"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개별"서비스"상의 운영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11조(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1)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2) "사이트"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사이트"에게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게시물의 저작권)

  • 1. "사이트"는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별도의 허락 없이 무상으로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다음과 같이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그러한 사용의 권한은 "회사"가 "사이트"를 운영하는 한, "이용자"의 회원탈퇴 또는 제명 이후에도 존속합니다.
    • ① "서비스" 내에서 "회원" 게시물의 복제, 수정, 개조, 전시, 전송, 배포 및 저작물성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의 편집 저작물 작성
    • ② 미디어, 통신사 등 "서비스" 제휴 파트너에게 "회원"의 게시물 내용을 제공, 전시 혹은 홍보하게 하는 것. 단, 이 경우 사이트는 별도의 동의 없이 "회원"의 이용자 ID외에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2. "회원"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사이트의 허가 없이 타인에 의해 게시물이 다른 "사이트"에서 사용 또는 인용되는 것은 금지됩니다.
  • 3. "사이트"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 게재, 전자메일로 전송한 정보의 정확성 및 신뢰도 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의 게시물로 인하여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3조(게시물의 관리)

  •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저작권법"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 (2) "회원"의 공개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될 경우 그 게시물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하고, 회원에게 자진 삭제를 요청하거나 소명기회를 부여한 후 삭제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의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또는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긴급한 경우 해당 게시물을 우선 삭제 후 "회원"에게 소명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① 다른 "회원"이나 타인을 비방하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②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 ③ 범죄적 행위에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④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4조(권리의 귀속)

  •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 (2) "사이트"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사이트"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5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1) 제10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사이트"에 통보하고 "사이트"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6조(회사의 의무)

“사이트”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7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①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 ② 타인의 정보 도용
  • ③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 ④ "사이트"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⑤ "사이트"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⑥ "사이트"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8조(책임제한)

  • (1) "사이트"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사이트"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 "사이트"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5) "사이트"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분쟁해결)

  • (1) "사이트"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 (2) "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께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 (3)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0조(재판권 및 준거법)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시행일] 본 약관은 2014년 3월 31일부터 적용됩니다.